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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를 사용하여 키보드로 보기 이동

newstyles 2023. 5. 4. 19:44

Swift를 사용하여 키보드로 보기 이동

나는 보기의 하단에 텍스트 필드가 있는 앱을 가지고 있습니다.즉, 텍스트 필드에 입력하면 키보드가 텍스트 필드를 덮습니다.

입력하는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입력하는 동안 보기를 위쪽으로 이동한 다음 키보드가 사라지면 다시 원래 위치로 이동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저는 모든 곳을 찾아봤지만 아직 변환할 수 없는 Obj-C에 모든 솔루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도움이라도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한 textField에서 다른 textField로의 전환을 처리하지 않는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 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 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self.view.frame.origin.y = 0
}

는 두 을 대체해야 합니다.keyboardWillShow/Hide다음을 사용합니다.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0
    }
}

Swift 3.0: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ViewController.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ViewController.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objc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objc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self.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0
    }
}
    

Swift 4.0: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ViewController.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ViewController.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objc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objc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self.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0
    }
}

Swift 4.2: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 UIResponder.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 UIResponder.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objc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objc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self.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0
    }
}

코드가 필요 없는 가장 쉬운 방법:

  1. 아직 Spring 애니메이션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KeyboardLayoutConstraint.swift를 다운로드하고 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끌어서 놓기)합니다.
  2. 스토리보드에서 보기 또는 텍스트 필드에 대한 하단 제약 조건을 만들고 제약 조건을 선택한 다음(두 번 클릭) Identity Inspector에서 해당 클래스를 NS 레이아웃 제약 조건에서 키보드 레이아웃 제약 조건으로 변경합니다.
  3. 알았어!

개체가 키보드와 동기화되어 자동으로 위로 이동합니다.

이 스레드의 일반적인 답변 중 하나는 다음 코드를 사용합니다.

func keyboardWillShow(sender: NSNotification) {
    self.view.frame.origin.y -= 150
}
func keyboardWillHide(sender: NSNotification) {
    self.view.frame.origin.y += 150
}

정적인 양만큼 보기를 상쇄하는 데는 명백한 문제가 있습니다.한 장치에서는 보기 좋지만 다른 크기 구성에서는 보기가 좋지 않습니다.키보드 높이를 가져와 오프셋 값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모든 장치에서 작동하고 사용자가 입력하는 동안 예측 텍스트 필드를 숨기는 에지 케이스를 처리하는 솔루션입니다.

해결책

아래에서 유의해야 할 사항은 self.view.window를 개체 매개 변수로 전달하는 것입니다.이렇게 하면 키보드의 높이와 같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IBOutlet weak var messageField: UITextField!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self.view.window)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self.view.window)
}

func keyboardWillHide(sender: NSNotification) {
    let userInfo: [NSObject : AnyObject] = sender.userInfo!
    let keyboardSize: CGSize = 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CGRectValue.size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모든 기기에서 보기 좋게 만들고 사용자가 예측 텍스트 필드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경우를 처리합니다.

func keyboardWillShow(sender: NSNotification) {
    let userInfo: [NSObject : AnyObject] = sender.userInfo!
    let keyboardSize: CGSize = 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CGRectValue.size
    let offset: CGSize = 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CGRectValue.size

    if keyboardSize.height == offset.height {
        UIView.animateWithDuration(0.1, animations: { () -> Void in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else {
        UIView.animateWithDuration(0.1, animations: { () -> Void in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offset.height
        })
    }
}

관찰자 제거

불필요한 메시지가 전송되지 않도록 보기를 떠나기 전에 관찰자를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override func viewWillDisappear(animated: Bool) {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removeObserver(self, name: 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self.view.window)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removeObserver(self, name: 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self.view.window)
}

의견의 질문을 기반으로 업데이트:

두 개 이상의 텍스트 필드가 있는 경우 view.frame.origin.y가 0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func keyboardWillShow(sender: NSNotification) {
    let userInfo: [NSObject : AnyObject] = sender.userInfo!

    let keyboardSize: CGSize = 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CGRectValue.size
    let offset: CGSize = 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CGRectValue.size

    if keyboardSize.height == offset.height {
        if self.view.frame.origin.y == 0 {
            UIView.animateWithDuration(0.1, animations: { () -> Void in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else {
        UIView.animateWithDuration(0.1, animations: { () -> Void in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offset.height
        })
    }
     print(self.view.frame.origin.y)
}

광고, 프로모션 또는 스팸이 아니라 좋은 해결책일 뿐입니다.저는 이 질문이 거의 30개의 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너무나 충격적이어서 아무도 이 모든 것을 당신을 위해 그리고 더 나은 것을 해주는 아름다운 깃허브 프로젝트에 대해 한 번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모든 대답은 보기를 위쪽으로 이동시킵니다.방금 이 아이큐 키보드 관리자로 모든 문제를 해결했습니다.13000개 이상의 별이 있습니다.
당신이 swiftswift를 사용하고 , 하세요.

pod 'IQKeyboardManagerSwift'

하여 AppDelegate.swift를 실행합니다.import IQKeyboardManagerSwift

import IQKeyboardManagerSwift

@UIApplicationMain
class AppDelegate: UIResponder, UIApplicationDelegate {

    var window: UIWindow?

    func application(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NSObject: AnyObject]?) -> Bool {

      IQKeyboardManager.shared.enable = true // just add this line

      return true
    }
}

을 합니다.IQKeyboardManager.shared.enable = true그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이 솔루션은 생산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필요합니다.

한 페이지의 다른 키보드와 다른 텍스트 보기/필드에서 작동하도록 답변 중 하나를 약간 개선했습니다.

관찰자 추가:

override func viewWillAppear(_ animated: Bool) {
    super.viewWillAppear(animate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Change(notification:)), name: UIResponder.keyboardWillChangeFrameNotification,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 UIResponder.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func keyboardWillHide() {
    self.view.frame.origin.y = 0
}

func keyboardWillChang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YOURTEXTVIEW.isFirstResponder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관찰자 제거:

override func viewWillDisappear(_ animated: Bool) {
    super.viewWillDisappear(animated)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UIResponder.keyboardWillChangeFrameNotification,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UIResponder.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보기 컨트롤러에 추가합니다.매력적으로 작동합니다.값만 조정하면 됩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objc func keyboardWillShow(sender: NSNotification) {
    self.view.frame.origin.y -= 150
}
@objc func keyboardWillHide(sender: NSNotification) {
    self.view.frame.origin.y += 150
}

Swift 5.0:

4-5시간의 싸움 끝에 매력적으로 작동하는 간단한 코드로 UIViewController의 간단한 확장을 가져왔습니다.

*TextField가 키보드 위에 있을 때는 보기가 이동하면 안 됩니다.

*NSLayoutConstraint에 상수 값을 설정할 필요 없음

*타사 라이브러리가 필요하지 않음

*애니메이션 코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테이블 뷰에서도 작동 가능

*자동 레이아웃/자동 크기 조정에서 작동합니다.

extension UIViewController {
    func addKeyboardObserver() {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Notifications(notification:)),
                                               name: UIResponder.keyboardWillChangeFrameNotification,
                                               object: nil)
    }

    func removeKeyboardObserver(){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UIResponder.keyboardWillChangeFrameNotification, object: nil)
    }

    // This method will notify when keyboard appears/ dissapears
    @objc func keyboardNotifications(notification: NSNotification) {

        var txtFieldY : CGFloat = 0.0  //Using this we will calculate the selected textFields Y Position
        let spaceBetweenTxtFieldAndKeyboard : CGFloat = 5.0 //Specify the space between textfield and keyboard


        var frame = CGRect(x: 0, y: 0, width: 0, height: 0)
        if let activeTextField = UIResponder.currentFirst() as? UITextField ?? UIResponder.currentFirst() as? UITextView {
            // Here we will get accurate frame of textField which is selected if there are multiple textfields
            frame = self.view.convert(activeTextField.frame, from:activeTextField.superview)
            txtFieldY = frame.origin.y + frame.size.height
        }

        if let userInfo = notification.userInfo {
            // here we will get frame of keyBoard (i.e. x, y, width, height)
            let keyBoardFrame = (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let keyBoardFrameY = keyBoardFrame!.origin.y
            let keyBoardFrameHeight = keyBoardFrame!.size.height

            var viewOriginY: CGFloat = 0.0
            //Check keyboards Y position and according to that move view up and down
            if keyBoardFrameY >= UIScreen.main.bounds.size.height {
                viewOriginY = 0.0
            } else {
                // if textfields y is greater than keyboards y then only move View to up
                if txtFieldY >= keyBoardFrameY {

                    viewOriginY = (txtFieldY - keyBoardFrameY) + spaceBetweenTxtFieldAndKeyboard

                    //This condition is just to check viewOriginY should not be greator than keyboard height
                    // if its more than keyboard height then there will be black space on the top of keyboard.
                    if viewOriginY > keyBoardFrameHeight { viewOriginY = keyBoardFrameHeight }
                }
            }

            //set the Y position of view
            self.view.frame.origin.y = -viewOriginY
        }
    }
}

이 UIResponder 확장을 추가하여 선택한 텍스트 필드를 가져옵니다.

extension UIResponder {

    static weak var responder: UIResponder?

    static func currentFirst() -> UIResponder? {
        responder = nil
        UIApplication.shared.sendAction(#selector(trap), to: nil, from: nil, for: nil)
        return responder
    }

    @objc private func trap() {
        UIResponder.responder = self
    }
}

그런 다음 View 컨트롤러에서 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override func viewWillAppear(_ animated: Bool) {
        self.addKeyboardObserver()
    }

    override func viewWillDisappear(_ animated: Bool) {
        self.removeKeyboardObserver()
    }

  • 은 『 』에 등록하십시오.func viewWillAppear(_ animated: Bool)

  • 에서 이 알림 func viewWillDisappear(_ animated:Bool)

    여기에서 데모 다운로드

모든 답변이 키보드 높이 값으로 보기 자체를 이동하고 있습니다.할 때 할 수 대답이 를 들어, 글요당, 저는이사조있용고유다하있다수니습답있변이정교한는용할면쎄건을약제신▁well▁iraints다있,니습,▁const▁i,▁answer▁you▁if▁are답변▁have▁elaborate이▁be▁an▁could▁useful▁using▁which글쎄교e한정있요.autolayout미리 정의된 값으로 제약 조건 값(예: 맨 아래 또는 맨 위 제약 조건)을 변경하여 뷰를 이동하거나 키보드 크기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텍스트 필드에서 하단 레이아웃 보기까지의 하단 제약 조건을 초기값 175로 사용합니다.

@IBOutlet weak var bottomConstraint: NSLayoutConstraint!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To retrieve keyboard size, uncomment following line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bottomConstraint.constant = 260
    UIView.animateWithDuration(0.3) {
        self.view.layoutIfNeeded()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To retrieve keyboard size, uncomment following line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bottomConstraint.constant = 175
    UIView.animateWithDuration(0.3) {
        self.view.layoutIfNeeded()
    }
}

블랙 스크린 오류(Swift 4 & 4.2 )의 경우.

저는 블랙 스크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확인된 솔루션에서 키보드 높이가 탭 후 변경되어 검은색 화면이 발생합니다.

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대신 UIKeyboardFrameEndUserInfoKey를 사용해야 함

var isKeyboardAppear = false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objc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isKeyboardAppear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view.frame.origin.y == 0{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isKeyboardAppear = true
    }
}

@objc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isKeyboardAppear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view.frame.origin.y != 0{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isKeyboardAppear = false
    }
}

KeyboardWillHideNotification을 정의하는 방법이 몇 가지 변경되었습니다.

이 솔루션은 Swift 4.2와 함께 작동합니다.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ViewController.keyboardWillShow), name: UIResponder.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ViewController.keyboardWillHide), name: UIResponder.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objc func keyboardWillShow(_ notification: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objc func keyboardWillHide(_ notification: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그래서 다른 답들 중 어느 것도 정답을 맞추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iOS에서 좋은 행동 키보드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키보드 크기가 변경될 때 자동으로 크기 조정(YES IT CAN)
  • 키보드와 동일한 속도로 애니메이션 제작
  • 키보드와 동일한 곡선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제작
  • 관련된 경우 안전한 영역을 존중합니다.
  • iPad/언도크 모드에서도 작동 가능

내 코드는 다음을 사용합니다.NSLayoutConstraint로선된으로 되었습니다.@IBOutlet

@IBOutlet private var bottomLayoutConstraint: NSLayoutConstraint!

변환, 뷰 오프셋 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제 생각에는 제약이 있는 게 더 쉬울 것 같아요.아래쪽으로 제약 조건을 설정하면 작동합니다. 상수가 아래쪽으로 0/아니오일 경우 코드를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In 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MyViewController.keyboardDidChange), name: UIResponder.keyboardWillChangeFrameNotification, object: nil)


@objc func keyboardDidChange(notification: Notification) {
    let userInfo = notification.userInfo! as [AnyHashable: Any]
    let endFrame = (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let animationDuration = userInfo[UIResponder.keyboardAnimationDurationUserInfoKey] as! NSNumber
    let animationCurve = userInfo[UIResponder.keyboardAnimationCurveUserInfoKey] as! NSNumber
    bottomLayoutConstraint.constant = view.frame.height - endFrame.origin.y - view.safeAreaInsets.bottom // If your constraint is not defined as a safeArea constraint you might want to skip the last part.
    // Prevents iPad undocked keyboard.
    guard endFrame.height != 0, view.frame.height == endFrame.height + endFrame.origin.y else {
        bottomLayoutConstraint.constant = 0
        return
    }
    UIView.setAnimationCurve(UIView.AnimationCurve(rawValue: animationCurve.intValue)!)
    UIView.animate(withDuration: animationDuration.doubleValue) {
        self.view.layoutIfNeeded()
        // Do additional tasks such as scrolling in a UICollectionView
    }
}

저는 다른 답들이 시야에서 위쪽의 일부를 잘라내는 것을 포함한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콘텐츠를 자르지 않고 단순히 보기 크기를 조정하려면 다음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self.view.set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true)
        self.view.frame = CGRectMake(self.view.frame.origin.x, self.view.frame.origin.y, self.view.frame.size.width, self.view.frame.height - keyboardSize.height)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self.collectionView.set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false)
        self.view.frame = CGRectMake(self.view.frame.origin.x, self.view.frame.origin.y, self.view.frame.size.width, self.view.frame.height + keyboardSize.height)
    }
}

Swift 3의 경우 모든 View Controller에서 일정한 동작이 필요했기 때문에 UIViewController 하위 클래스를 만들었습니다.

class SomeClassVC: UIViewController {

  //MARK: - Lifecycle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addKeyboardObservers()
  }

  override func viewWillDisappear(_ animated: Bool) {
    super.viewWillDisappear(animated)

    removeKeyboardObservers()
  }

  //MARK: - Overrides
  override func touchesBegan(_ touches: Set<UITouch>, with event: UIEvent?) {
    view.endEditing(true)
  }

  //MARK: - Help
  func addKeyboardObservers() {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self.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self.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func removeKeyboardObservers() {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self.view.window)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self.view.window)
  }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let keyboardHeight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height
    UIView.animate(withDuration: 0.1, animations: { () -> Void in
      self.view.window?.frame.origin.y = -1 * keyboardHeight!
      self.view.layoutIfNeeded()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UIView.animate(withDuration: 0.1, animations: { () -> Void in
      self.view.window?.frame.origin.y = 0
      self.view.layoutIfNeeded()
    })
  }

  func resignTextFieldFirstResponders() {
    for textField in self.view.subviews where textField is UITextField {
      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
  }

  func resignAllFirstResponders() {
      view.endEditing(true)
  }
}

검증된 답변은 텍스트 필드 위치를 고려하지 않으며 일부 버그가 있습니다(이중 변위, 다시는 기본 위치로 돌아오지 않음, 텍스트 필드가 보기 위에 있더라도 변위...)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포커스 텍스트 필드 절대 Y 위치를 가져오려면
  • 키보드 높이를 맞추다
  • 화면 높이를 표시합니다.
  • 그런 다음 키보드 위치와 텍스트 필드 사이의 거리를 계산합니다(< 0 -> 보기 위로 이동하는 경우).
  • UIView.frame.origin.y -= 대신 UIView.transform을 사용하면 UIView.transform = .transform을 사용하면 원래 위치로 더 쉽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키보드 바로 위에 포커스가 있는 textField를 배치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에만 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위프트 4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UITextFieldDelegate {

var textFieldRealYPosition: CGFloat = 0.0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VehiculeViewController.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VehiculeViewController.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Delegate all textfields

}


@objc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let distanceBetweenTextfielAndKeyboard = self.view.frame.height - textFieldRealYPosition - keyboardSize.height
        if distanceBetweenTextfielAndKeyboard < 0 {
            UIView.animate(withDuration: 0.4) {
                self.view.transform = CGAffineTransform(translationX: 0.0, y: distanceBetweenTextfielAndKeyboard)
            }
        }
    }
}


@objc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UIView.animate(withDuration: 0.4) {
        self.view.transform = .identity
    }
}


func textFieldDidBeginEditing(_ textField: UITextField) {
  textFieldRealYPosition = textField.frame.origin.y + textField.frame.height
  //take in account all superviews from textfield and potential contentOffset if you are using tableview to calculate the real position
}

}

초보자를 위한 나의 2센트: 위의 샘플에서 누군가는 좌표를 바꾸고, 다른 샘플에서는 "자동 크기 조정 마스크"를 사용하고, 다른 제약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이 말하는 것처럼, 이 세 가지 유형의 논리를 혼합하지 마십시오.스토리보드에 제약 조건이 있는 경우 x/y를 변경하지 마십시오.그것은 확실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키보드를 열 때 모든 남성의 업데이트 테이블 보기 높이에 대한 100% 완벽한 답변.

Swift 4.2의 경우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RecipeVC.keyboardWillShow), name: UIResponder.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RecipeVC.keyboardWillHide), name: UIResponder.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objc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notification.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nil {

        var userInfo = notification.userInfo!
        var keyboardFrame:CGRect = (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keyboardFrame = self.view.convert(keyboardFrame, from: nil)

        var contentInset:UIEdgeInsets = self.tbl.contentInset
          contentInset.bottom = keyboardFrame.size.height
          self.tbl.contentInset = contentInset
    }
}

   @objc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notification.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nil {
        let contentInset:UIEdgeInsets = UIEdgeInsets(top: 0, left: 0, bottom: 0, right: 0)
        self.tbl.contentInset = contentInset
    }
}

스위프트 3.2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RecipeVC.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RecipeVC.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nil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var userInfo = notification.userInfo!
         var keyboardFrame:CGRect = (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keyboardFrame = self.view.convert(keyboardFrame, from: nil)

          var contentInset:UIEdgeInsets = self.tbl.contentInset
          contentInset.bottom = keyboardFrame.size.height
          self.tbl.contentInset = contentInset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nil {
         let contentInset:UIEdgeInsets = UIEdgeInsets(top: 0, left: 0, bottom: 0, right: 0)
         self.tbl.contentInset = contentInset
         }
    }

@Boris 답변과 유사하지만 Swift 5:

override func viewDidLoad() {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 UIResponder.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 UIResponder.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IBAction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IBAction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self.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0
    }
}

스위프트 3용

func textFieldDidBeginEditing(_ textField: UITextField) { // became first responder

    //move textfields up
    let myScreenRect: CGRect = UIScreen.main.bounds
    let keyboardHeight : CGFloat = 216

    UIView.beginAnimations( "animateView", context: nil)
    var movementDuration:TimeInterval = 0.35
    var needToMove: CGFloat = 0

    var frame : CGRect = self.view.frame
    if (textField.frame.origin.y + textField.frame.size.height + UIApplication.shared.statusBarFrame.size.height > (myScreenRect.size.height - keyboardHeight - 30)) {
        needToMove = (textField.frame.origin.y + textField.frame.size.height + UIApplication.shared.statusBarFrame.size.height) - (myScreenRect.size.height - keyboardHeight - 30);
    }

    frame.origin.y = -needToMove
    self.view.frame = frame
    UIView.commitAnimations()
}

func textFieldDidEndEditing(_ textField: UITextField) {
    //move textfields back down
    UIView.beginAnimations( "animateView", context: nil)
    var movementDuration:TimeInterval = 0.35
    var frame : CGRect = self.view.frame
    frame.origin.y = 0
    self.view.frame = frame
    UIView.commitAnimations()
}

스위프트 4:

키보드를 숨기면 페이지 하단까지 보기가 반환되지 않는다는 가장 일반적인 답변에 문제가 있었습니다(부분적으로만).이것은 저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스위프트 4용으로 업데이트됨).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self.hideKeyboardWhenTappedAroun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objc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view.frame.origin.y == 0{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objc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view.frame.origin.y != 0{
            self.view.frame.origin.y = 0
        }
    }
}

여기 제 솔루션이 있습니다(실제로 이 코드는 보기에 텍스트 필드가 거의 없는 경우를 위한 것이며, 텍스트 필드가 하나인 경우에도 작동합니다).

class My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UITextFieldDelegate {

@IBOutlet weak var firstTextField: UITextField!
@IBOutlet weak var secondTextField: UITextField!

var activeTextField: UITextField!
var viewWasMoved: Bool = false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PrintViewController.keyboardWillShow(_:)), name: 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PrintViewController.keyboardWillHide(_:)), name: 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override func viewDidDisappear(animated: Bool) {
    super.viewWillDisappear(animate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removeObserver(self)
}

func textFieldDidBeginEditing(textField: UITextField) {
    self.activeTextField = textField
}

func textFieldDidEndEditing(textField: UITextField) {
    self.activeTextField = nil
}

func textFieldShouldReturn(textField: UITextField) -> Bool {
    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return true
}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var aRect: CGRect = self.view.frame
    aRect.size.height -= keyboardSize!.height

    let activeTextFieldRect: CGRect? = activeTextField?.frame
    let activeTextFieldOrigin: CGPoint? = activeTextFieldRect?.origin

    if (!CGRectContainsPoint(aRect, activeTextFieldOrigin!)) {
        self.viewWasMoved = true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else {
        self.viewWasMoved = false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self.viewWasMoved)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Swift 3에 대해 업데이트됨...

다른 사용자가 말했듯이 다음과 같이 컨트롤러의 viewDidLoad() 메서드에 알림 관찰자를 추가해야 합니다.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forName: .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queue: nil)
    { notification in
    self.keyboardWillShow(notification)
    }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forName: .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queue: nil)
    { notification in
    self.keyboardWillHide(notification)
    }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forName: .UIKeyboardDidShow, object: nil, queue: nil)
    { _ in
    self.enableUserInteraction()
    }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forName: .UIKeyboardDidHide, object: nil, queue: nil)
    { _ in
    self.enableUserInteraction()
    }

필요한 경우 관찰자를 제거해야 합니다(viewWillDisparen() 메서드에서 수행합니다).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UIKeyboardDid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UIKeyboardDidHide, object: nil)

그런 다음, 쇼 및 숨기기 방법을 구현합니다. 앱이 상호 작용 이벤트를 무시하도록 지시하는 줄에 주목하십시오(무시 시작).상호 작용 이벤트).이것이 없으면 사용자가 필드나 스크롤 뷰를 탭하여 이동을 두 번째로 발생시켜 심각한 UI 결함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키보드가 표시되거나 숨기기 전에 상호 작용 이벤트를 무시하면 다음 작업이 방지됩니다.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UIApplication.shared.beginIgnoringInteractionEvents()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add this line if you are shifting a scrollView, as in a chat application
        self.timelineCollectionView.contentInset.top += keyboardSize.height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UIApplication.shared.beginIgnoringInteractionEvents()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add this line if you are shifting a scrollView, as in a chat application
        self.timelineCollectionView.contentInset.top -= keyboardSize.height
        }
    }

마지막으로 사용자 상호 작용을 다시 활성화합니다(키보드가 표시 또는 숨기기를 수행한 후 이 메서드가 실행됨).

func enableUserInteraction()
    {
    UIApplication.shared.endIgnoringInteractionEvents()
    }

스위프트 3 코드

var activeField: UITextField?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ProfileViewController.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ProfileViewController.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func textFieldDidBeginEditing(_ textField: UITextField){
    activeField = textField
}

func textFieldDidEndEditing(_ textField: UITextField){
    activeField = nil
}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activeField?.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self.activeField?.frame.origin.y)!
        } else {
            self.view.frame.origin.y = 0
        }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self.view.frame.origin.y = 0
}

동일한 VC에 두 개 이상의 텍스트 필드가 있는데 사용자가 그 중 하나를 누른 다음 다른 하나를 누르면 기능 키보드를 호출하지 않고 보기가 한 번 더 위쪽으로 이동합니다. 키보드 높이가 있는 빈 공간이 표시되므로 보기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내가 편집한 답변의 코드 사용: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 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 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키보드 표시/숨기기" 두 기능을 다음과 같이 바꿉니다.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view.frame.origin.y == 0{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

@Boris의 솔루션은 매우 좋지만 때때로 보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정렬을 위해 아래 코드를 사용합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ViewController.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ViewController.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기능:

@objc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view.frame.origin.y == 0{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    

그리고.

@objc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if self.view.frame.origin.y != 0{
        self.view.frame.origin.y = 0 
    }
} }

이 구현(Swift 4)은 Android의 기본 동작에 가장 가까운 동작을 제공합니다.즉, 활성 텍스트 필드가 키보드 아래에 있을 때 보기를 위로 이동하고 사용자가 키보드를 닫지 않고 다른 보기로 전환할 때 그에 따라 이동합니다.setTextFieldDelegates()를 호출해야 합니다.

public class DelegateProxy: NSObject, UITextFieldDelegate {

  private static let instance = DelegateProxies()

  weak var activeTextField: UITextField?
  var offset: CGFloat = 0
  weak var vc: UIViewController?
  var keyboardHeight: CGFloat = 0

  public static func getDelegate(root: UIViewController) -> DelegateProxies {
    instance.vc = root
    return instance
  }

  public static func getDelegate() -> DelegateProxies {
    return instance
  }

  public func textFieldShouldReturn(_ textField: UITextField) -> Bool {
    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return true
  }


  public func textFieldShouldBeginEditing(_ textField: UITextField) -> Bool {

    self.activeTextField = textField

    let globalPointY: CGFloat = (textField.superview?.convert(textField.frame.origin, to: nil).y ?? CGFloat(0)) + textField.frame.height


    offset = UIScreen.main.bounds.height - globalPointY

    if keyboardHeight > 0 {
        vc?.moveViewUp(offsetFromKeyboard: keyboardHeight - offset)
    }

    return true
  }
}


extension UIViewController {

  private func setTextFieldDelegates(parentView: UIView) {
    for child in parentView.subviews {
        setTextFieldDelegates(parentView: child)
        (child as? UITextField)?.delegate = DelegateProxies.getDelegate(root: self)
    }
  }

  func registerAutoResizeOnKeyboardAppear(){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func unregisterAutoResizeOnKeyboard(){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objc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let offsetFromKeyboard = keyboardSize.height - DelegateProxies.getDelegate().offset
        DelegateProxies.getDelegate().keyboardHeight = keyboardSize.height

        moveViewUp(offsetFromKeyboard: offsetFromKeyboard)
    }
  }

  func moveViewUp(offsetFromKeyboard: CGFloat){
    print("offset from keyboard: \(offsetFromKeyboard)")

    let moveOffset = offsetFromKeyboard + 8

    if offsetFromKeyboard > 0 {
        self.view.frame.origin.y = -moveOffset
    }

    if offsetFromKeyboard < 0 && view.frame.origin.y < 0 {
        self.view.frame.origin.y += -moveOffset
        if self.view.frame.origin.y > 0{
            self.view.frame.origin.y = 0
        }
    }
  }

  @objc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self.view.frame.origin.y = 0
  }
}

이 비디오 튜토리얼이 최고입니다.7분이면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텍스트 필드가 여러 개 있고 특정 텍스트 필드를 누를 때 스크롤 보기가 "x"개의 픽셀을 이동하려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솔루션입니다.

https://youtu.be/VuiPGJOEBH4

다음 단계만 수행합니다.

- 모든 텍스트 필드를 보기 가장자리에 제한된 스크롤 보기 내에 배치합니다.

- 모든 텍스트 필드와 스크롤 뷰를 뷰 컨트롤러에 대리인으로 연결합니다.

- 모든 텍스트 필드와 스크롤 뷰를 IO Butlet으로 연결합니다.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UITextFieldDelegate {

- UITextFieldDelegate 프로토콜을 클래스에 추가합니다.

@IBOutlet var stateAddress: UITextField!
@IBOutlet var zipAddress: UITextField!
@IBOutlet var phoneNumber: UITextField!
@IBOutlet var vetEmailAddress: UITextField!    
@IBOutlet weak var scrollView: UIScrollView!

- UITextFieldDelegate 메서드를 swift 파일에 추가합니다.

func textFieldShouldReturn(textField: UITextField) -> Bool {

    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return true
}


func textFieldDidBeginEditing(textField: UITextField) {

    if (textField == self.stateAddress) {
        scrollView.setContentOffset(CGPointMake(0, 25), animated: true)
    }
    else if (textField == self.zipAddress) {
        scrollView.setContentOffset(CGPointMake(0, 57), animated: true)
    }
    else if (textField == self.phoneNumber) {
        scrollView.setContentOffset(CGPointMake(0, 112), animated: true)
    }
    else if (textField == self.vetEmailAddress) {
        scrollView.setContentOffset(CGPointMake(0, 142), animated: true)
    }
}

func textFieldDidEndEditing(textField: UITextField) {

    scrollView.setContentOffset(CGPointMake(0, 0), animated: true)
}

첫 번째 방법은 키보드의 반환 버튼을 활성화하여 키보드를 해제하는 것입니다.두 번째는 특정 텍스트 필드를 누른 다음 스크롤 보기 스크롤의 간격을 오프셋으로 설정하는 경우입니다(내 것은 내 보기 컨트롤러 25,57,112,142의 위치를 기반으로 합니다).마지막으로 키보드를 누르면 스크롤 보기가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이렇게 해서 내 시야 픽셀을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기능은 IOS에 구축되었지만 외부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의 코드를 삽입합니다. 입삽을 합니다.
에 있을 때 하려면 textField를 하십시오.
가 keyboard textField 위에 때 가 키 때 보 를 이하 동
필요할 때 키보드 높이를 기준으로 보기를 이동합니다.
이것은 모든 경우에 작동하고 테스트되었습니다.

import UIKit

class NamVcc: UIViewController, UITextFieldDelegate
{
    @IBOutlet weak var NamTxtBoxVid: UITextField!

    var VydTxtBoxVar: UITextField!
    var ChkKeyPadDspVar: Bool = false
    var KeyPadHytVal: CGFloat!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amTxtBoxVid.delegate = self
    }

    override func viewWillAppear(animated: Bool)
    {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TdoWenKeyPadVyd(_:)),
            name: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TdoWenKeyPadHyd(_:)),
            name: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func textFieldDidBeginEditing(TxtBoxPsgVar: UITextField)
    {
        self.VydTxtBoxVar = TxtBoxPsgVar
    }

    func textFieldDidEndEditing(TxtBoxPsgVar: UITextField)
    {
        self.VydTxtBoxVar = nil
    }

    func textFieldShouldReturn(TxtBoxPsgVar: UITextField) -> Bool
    {
        self.VydTxtBoxVar.resignFirstResponder()
        return true
    }

    override func touchesBegan(touches: Set<UITouch>, withEvent event: UIEvent?)
    {
        view.endEditing(true)
        super.touchesBegan(touches, withEvent: event)
    }

    func TdoWenKeyPadVyd(NfnPsgVar: NSNotification)
    {
        if(!self.ChkKeyPadDspVar)
        {
            self.KeyPadHytVal = (NfnPsgVar.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height

            var NonKeyPadAraVar: CGRect = self.view.frame
            NonKeyPadAraVar.size.height -= self.KeyPadHytVal

            let VydTxtBoxCenVal: CGPoint? = VydTxtBoxVar?.frame.origin

            if (!CGRectContainsPoint(NonKeyPadAraVar, VydTxtBoxCenVal!))
            {
                self.ChkKeyPadDspVar = true
                UIView.animateWithDuration(1.0,
                    animations:
                    { self.view.frame.origin.y -= (self.KeyPadHytVal)},
                    completion: nil)
            }
            else
            {
                self.ChkKeyPadDspVar = false
            }
        }

    }

    func TdoWenKeyPadHyd(NfnPsgVar: NSNotification)
    {
        if (self.ChkKeyPadDspVar)
        {
            self.ChkKeyPadDspVar = false
            UIView.animateWithDuration(1.0,
                animations:
                { self.view.frame.origin.y += (self.KeyPadHytVal)},
                completion: nil)
        }
    }

    override func viewDidDisappear(animated: Bool)
    {
        super.viewWillDisappear(animate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removeObserver(self)
        view.endEditing(true)
        ChkKeyPadDspVar = false
    }
}

때로는 보기가 아래로 이동합니다. 이 경우 높이 +/- 150을 사용합니다.

    NonKeyPadAraVar.size.height -= self.KeyPadHytVal + 150

    { self.view.frame.origin.y -= self.KeyPadHytVal  - 150},
                    completion: nil)

    { self.view.frame.origin.y += self.KeyPadHytVal  - 150},
                completion: nil)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self.view.frame.origin.y = self.view.frame.height - (self.view.frame.height + keyboardSize.height)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self.view.frame.origin.y = 0
}

더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override func viewWillAppear(animated: Bool)
 {
 super.viewWillAppear(animate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keyboardWillShow:", name: 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keyboardWillHide:", name: 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 MARK: - keyboard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userInfo = notification.userInfo {
if let keyboardSize = (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let contentInsets = self.tblView.contentInset as UIEdgeInsets
self.tblView.contentInset = UIEdgeInsets(top: contentInsets.top, left: contentInsets.left, bottom: keyboardSize.height, right:contentInsets.right)
                    // ...
                } else {
                    // no 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entry in userInfo
                }
            } else {
                // no userInfo dictionary in notification
            }
        }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let contentInsets = self.tblView.contentInset as UIEdgeInsets
self.tblView.contentInset = UIEdgeInsets(top: contentInsets.top, left: contentInsets.left, bottom: 0, right:contentInsets.right)
 }

UITextField 클릭 시 보기에 다음 코드 사용

func textFieldDidBeginEditing(textField: UITextField) {
    ViewUpanimateMoving(true, upValue: 100)
}
func textFieldDidEndEditing(textField: UITextField) {
    ViewUpanimateMoving(false, upValue: 100)
}
func ViewUpanimateMoving (up:Bool, upValue :CGFloat){
    var durationMovement:NSTimeInterval = 0.3
    var movement:CGFloat = ( up ? -upValue : upValue)
    UIView.beginAnimations( "animateView", context: nil)
    UIView.setAnimationBeginsFromCurrentState(true)
    UIView.setAnimationDuration(durationMovement)
    self.view.frame = CGRectOffset(self.view.frame, 0,  movement)
    UIView.commitAnimations()
}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070242/move-view-with-keyboard-using-swift